요즘은 하루하루가 다르게 컨디션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게 흔히 말하는 나이 탓인가 싶기도 하고 활력이 떨어지다 보니 밤에도 자신감이 떨어져서 괜히 와이프에게 미안할 때도 많습니다. 하루는 와이프가 남자영양제 좀 알아보는 게 어떻겠냐고 하더군요. 종합 비타민제로 보충은 하고 있지만 셀렌 같은 특정 성분이 더 들어있는 남성용도 찾아보았습니다. 전체적인 대사는 괜찮은데 아무래도 좀 자신감이 떨어져서 결국 비뇨기과를 찾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는 여러 가지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운동 요법도 알려주시면서 처방약을 주시더군요. 약을 먹으니까 효과가 있었습니다. 자신감도 돌아오기 시작했고요. 혹시나 해서 가입했던 카페에서 그런 쪽은 심인성 원인인 경우도 있으니 자신감 회복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어떤 님이 그러시더니 정말입니다. 힘도 나고 자신도 붙고 그러니까 50대 초반 고개를 잘 넘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또 시간이 흘러가다 보니 처방전 값 따로 약값 따로 해서 슬슬 부담이 되기 시작하는 겁니다. 반발 심린지 뭔지 그렇다고 약을 딱 끊어 볼라니까 그래도 좋을지 어떨지 결단이 안 서요. 의사 선생님과 상의할까 하다가 계속 먹으라고 하면 그것대로 자존심 상할 거라는 생각에 어떤 때는 잠도 안 오더군요.
그러던 어느 날, 카페 회원님이 제가 처방받은 의약품과 같은 성분의 남자영양제 비달리스타라는 걸 직구로 들이셨다는 글을 올리셨더군요.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아도 구입할 수 있는 데다가 매번 병원에 가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꾸준히 복용할 수 있으니까 무척 좋다는 후기도 올리셨습니다. 직접 드셔보시고 효과도 진배없었다고 추천하시고요.
친절하게도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서 효과 지속시간까지 잘 말씀해주셨어요. 많은 회원님들이 구매 잘하셨다고 응원의 댓글도 남겨주셨더군요. 그분께서는 특별히 효과가 있는 남성 운동 방법도 함께 올려주셨습니다. 이걸 보고 따라 해야겠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도 구매하신 비달리스타를 한 번 알아볼까 싶어 그분께 쪽지를 드려서 어디서 구입하셨냐고 물었습니다. 해외 사이트 찾아서 직구 하려면 힘드니까 조아몰이라는 곳을 통해서 하면 쉽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 번 해보자 싶었습니다. 그곳에 접속해서 회원 가입은 어디서 해야 하나 했는데, 회원 가입 없이도 구매 신청이 가능하더군요.
24시간 열려있는 카카오톡 일대일 대화를 통해서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도 있었습니다. 처음이라 잘 몰라서 결국 카카오톡 대화를 신청했습니다. 한밤중인데도 정말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더군요. 직구 자체가 처음이라 잘 몰라서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했었는데, 덕분에 큰 도움 받았습니다.
비달리스타의 유효성분은 1정당 타다라필 10mg 이 들어있는데, 제가 먹고 있는 처방약과 용량도 같아요. 이게 발기부전이랑 양성 전립선 비대증 치료에 사용되는 성분이거든요. 여러 가지 성분의 남자영양제를 아무리 먹어도 이렇게 직접적으로 작용하는 걸 복용하지 않으면 밤에는 소용이 없다는 걸 제가 잘 알고 있으니까 성분 비교 확실하게 하고 주문을 했지요.
만약에 처방받아 본 적이 없는 분이라면 의사와의 상담이 먼저입니다. 왜냐하면 타다라필 성분이 몸에 잘 받는 체질인지도 알아야 하거든요.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비000나 시000가 작용하는 방식은 같지만 주요 성분은 달라서 비000은 실데나필을 주로 하고 있고 시000은 타다라필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비000을 드셨던 분은 혹시 모르니까 의사 선생님과 먼저 의논을 해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시알00의 복제약을 처방받아 먹고 있었으니까 어차피 다 같은 성분이라 마음 놓고 비달리스타를 구매할 수 있었던 겁니다. 요번 뉴스를 보니까 이게 관상동맥질환 환자에게 적용했을 때 유의미한 효과를 보였다던데, 아직 추가 연구는 필요하다고는 하지만 어쨌든 몸에 잘 받는 사람은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처럼 운동도 열심히 하면서, 무엇보다도 식습관 개선도 하고 그러면서 전신의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 보니 우체국 EMS로 안전하게 배송되어 왔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고, 지나가는 사람이 언뜻 보아도 뭔지 잘 몰랐을 겁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타다라필 비달리스타 10mg입니다. 확실히 이렇게 남자영양제를 구매하는 편이 저렴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매하고 복용하면 일 년 이상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무척 좋습니다. 관계하기 전 한 시간에서 세 시간 전쯤에 복용하면 좋은데, 24시간 정도 약효는 지속됩니다. 그렇지만 자극이 없으면 일상 생활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므로 저는 아예 공복에 미리 먹어 두고 효과를 지속시키는 편입니다.
그렇게 해둔 다음에 적당한 무드를 조성하고 와이프에게 은근한 눈빛만 보내면 행복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은 와이프가 직구 하길 잘했다면서 옆구리를 찔러댑니다.
친구들 중에 예전의 저처럼 병원의 처방약을 먹고 있는 이들이 좀 있습니다. 이번에 이렇게 직구 해보니까 배송도 안전하게 오고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으니까 좀 알렸습니다. 좋은 건 널리 알리라고 하지 않습니까. 덕분에 친구들도 지금 주문해서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래저래 제가 효과좋은 남자영양제 전도사가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