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성종합영양제 알뜰구매 여기-인도직구


원래 건강은 잃었을 때는 이미 늦은 거라고들 하잖아요.

그래서 잃기 전에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하고 적절한 남성종합영양제를 챙겨먹어주는 것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다가 주문을 한 게 있는데요. 사실 남자들은 특히나 나이가 들고 체력이 이전 같지 않다는 것을 여자친구랑 성관계를 가질 때 많이 느끼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정력제들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비아00 구하기도 쉽지 않고,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그렇게 감당하기에는 금전적인 부담이 너무 많이 들겠더라고요. 그래서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복제약을 알아봤는데 그것들도 이미 너무 유명해져서 그런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금액대가 좀 높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다른 곳을 알아보고 직구를 하게 됐는데요.



우체국을 통해서 배송이 되고,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서 오니까,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한번 구매를 하는 양이 1년 이상 먹을 수 있는 양이 충분한데도 금액대가 다른 것들보다 저렴하니까, 남성종합영양제처럼 꾸준히 복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금액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알아보고 구매를 한 곳은 조아몰이라는 곳이었는데, 인도에서 타다라필이라는 성분이 들어간 복제약을 판매하고 해서 직구로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곳이었어요.

결국 약이라는건 어떤성분이 얼마나 들어갔느냐를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지, 그 이름 자체가 중요한 건 아니더라고요.

국내에서 다양한 약들을 판매하고 있지만, 사실은 유명한 제약회사나 브랜드의 경우에는 옷이나 다른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더 비싸질 수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잘 찾아보면 개인이 운영을 하는 브랜드나, 규모가 작은 곳이더라도 소재 자체는 정말 좋은 것으로 선택해서 제작하는 곳들이 많이 있잖아요.

결국 이 의약품도 그런 맥락으로 이해를 하면 쉽겠더라고요.

국내에서 이미 유명한 팔팔정 같은 복제약도 역시나 비아00같은 약에 들어간 동일한 성분을 넣어서 만드는 것인데 결국 그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고 다른 이름으로 홍보를 하는 건데, 제가 이번에 구매한 비달리스타도 동일했지만, 그것보다도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길래 금액과 성분 등을 비교해보고 결정을 했어요.



직구를 해야 해서 혹시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하는 과정이 복잡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회원가입 굳이 하지 않아도 구매를 할 수 있었고, 그냥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과 전혀 차이가 없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남성종합영양제를 구매할 때도 괜찮은 건지 다른 사람이 올려둔 후기를 알아보기도 하고, 또는 관련해서 전문적인 상담을 해줄 수 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기도 하잖아요.

조아몰은 아무래도 구매를 하기 전에 궁금한 부분이 많을 수밖에 없는 부분이라서 그런지, 24시간 내내 카톡으로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어요. 솔직히 통화하면 어쨌든 제 목소리를 들어야 하니까 프라이버시 부분에서 조금 찝찝했는데 이건 그냥 카톡으로 문의하면 되니까 그런 불편함도 없더라고요.

사실 최근에 여자친구랑 관계를 맺으면서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식은 것은 아니었는데, 관계가 이전같이 않다 보니 저도, 여자친구도 느끼는 만족감이 이전보다 많이 줄어든 상태였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심지어 최근에는 여자친구가 거부를 한 적도 있었어요.

물론 컨디션에 따라서 충분히 그럴 수 있지만, 괜히 제가 이 부분에 최근에 예민히져서 그런지 아무래도 속상하더라고요.



근데 또 이런 부분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고 이야기를 하는 것이 괜히 자존심이 상하기도 해서 남성종합영양제랑 같이 비달리스타를 챙겨 먹으면서 건강 관리도 하고 성기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들을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생긴건 그냥 주황색 박스에 주황색 알약으로 되어 있고, 비달리스타가 아직 비아00같은 정력제로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냥 겉으로 보기엔 비타민 같다는 생각이 더 많이 들더군요.

여자친구가 집에 왔을 때 이걸 잠깐 봤는데, 그냥 남성종합영양제라고 하니까 그러려니 하더라고요. 효과를 저 스스로 검증하기 전에는 굳이 말하고 싶지 않았고, 괜히 여자친구가 안 좋게 생각을 하거나 정력제를 먹는다는 것에 대해서 걱정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말을 하지 않고 챙겨 먹어보기로 했어요.

모든 약들이 그렇지만 한번먹었다고 드라마틱하게 변화를 느끼는 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잖아요. 필요할 때 챙겨 먹어야 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금전적인 것에 대해서 고민을 안할 수 없더라고요. 만약에 금액이 부담되면 챙겨 먹는게 아무래도 힘들잖아요.

하지만 이 제품은 가격부담 없으니 잘 선택한 것 같아요.

그리고 복용을 하다 보니 서서히 효과가 나타난다고 생각이 들었던 게, 제가 최근에 관계를 가질 때 제 상태를 아무래도 더 유심히 체크를 하는 편인데 조금씩 기력을 되찾아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사실 오래 먹지도 않았는데 이정도 효과가 벌써난다면,

앞으로도 기대해볼 만 할것 같아요.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