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성정력제추천 합리적으로 여기서 구매해

저랑 남자친구는 관계 자체에 대해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는 편입니다. 저희가 뭐 어린 아이들도 아니고, 저희 두사람 사이에서 성격이나 이런 부분 만큼이나 속궁합도 저는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다른 것들보다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게 그런 부분들이 안맞으면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솔직하게 본인들이 느끼는 것들에 대해서 공유를 하다보면 서로 만족스럽게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런데 최근에 남자친구가 피곤해서 그런지, 아니면 저희 관계가 오래되서 색다로운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이전같은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고 있었어요.

물론 이런 이야기를 하는게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야할 것 같아서 남자친구에게 말을 꺼냈고, 사실 본인도 당연히 느끼고 있었던 부분이더라고요. 원래 워낙 예민한 부분이라서 한사람이 느끼면 그 상대방도 자연스럽게 느끼기 마련이니까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관련 이야기를 했었다는데, 남자친구의 친구들이 남성정력제추천을 해주더라더군요.


그 전까지는 굳이 약까지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괜히 좀 부정적으로 생각이 들기도 하고, 괜히 먹었다가 안좋아지면 어떡하나 부터 시작해서, 무지하기 때문에 오는 말도안되는 질문들로 처음에는 사로잡혀 있었던것 같아요.

신경외과도 사실 감기처럼 마음이 아파서 가는 곳인데, 괜히 가면 미친 사람처럼 취급을 했던 이전의 잘못된 편견을 가지고 있는것과 마찬가지로,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없지 않아 그런것들이 무의식중에 사로잡혀 있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은 성인샵들도 데이트 코스의 하나로 포함이 될 정도라 흔히 힙하다는 이태원이나 연남동 같은 곳에 가면 아예 대놓고 성인 용품을 구매하는 샵들이 대놓고 있을 정도잖아요.

그만큼 그런 부분에 대해서 이제 많이 성숙해졌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희도 그런 곳들을 데이트 코스중 하나로 생각을 하면서 쇼핑을 다녔었는데도 친구에게 남성정력제추천을 받았다고 하니 처음에는 조금 걱정이 됐었어요.

그래서 저도 남자친구랑 같이 알아봤고, 친구가 추천을 해줬다는 조아몰에 올라온 비달리스타라는 의약품에 대해서 함께 알아봤어요.

우선 보통 이런 의약품의 경우에 가장 유명한게 비아00이잖아요. 각종 영화같은 곳에서도 많이 언급이 되기도 했고요.

그런데 이걸 받으려고 하면 병원에 가야하고 다양한 진찰과 처방을 받아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그 과정이 복잡하기도 하고 잘 진행이 안되며, 진행이 된다 하더라도 금액대가 너무 비싸서 꾸준히, 주기적으로 또는 본인이 필요할 때마다 먹기에는 한계가 분명히 있을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남자친구의 친구가 남성정력제추천을 해줬다는 비달리스타같은 경우에는 쉽게 말해서 비아00의 복제약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타다라필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남자친구의 성 기능에 도움을 줄 수있는 거라고 했는데, 아무래도 의약품도 특허라는 것이 있어서 설정을 해두면 그 이름을 사용할 수 없을 뿐이지 거기에 들어간 성분까지 사용을 못하는건 아닌것 같더라고요.

쉽게 말하면 두통약이나 감기약도 다양한 제약회사에서 제작해서 만드는것과 마찬가지로, 이것도 그렇게 생각하면 쉽겠더라고요.





이건 인도에서 배송이 되는 제품으로, 직구방식으로 구매를 하는건데, 영어로 되어 있지도 않고 그냥 쇼핑몰에서 비타민을 구매하듯에 구매하면 되는거라서 별로 어렵지않았어요.

물론 남성정력제추천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걱정이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굳이 전화할 필요없이 카톡으로 24시간 상담을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성인샵에 가서 용품을 구매하던것 처럼 이것저것 그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물어봤어요. 무엇보다 섭취를 하는 부분이다보니 안정성이랑 건강에 대해서 걱정을 안할 수 없었는데요.

굳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상담을 통해서 알게됐고 남자친구도 먹어보고싶어하길래 진행을 했어요.


사실 국내에서도 팔팔정 같은 복제약이 판매되고 있긴 하지만, 그것들보다 조아몰에서 판메하고 있는 비달리스타가 금액면에서 메리트가 있었어요.

한번 구매를 하면 1년 이상은 먹을 정도로 양이 충분했고, 그 기간을 계산해본다면 금액이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오랫동안 놔두고 먹을 수 있도록 유통기한도 길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주문한 것을 받아보니 주황색 박스안에 캡슐들이 들어가서 포장이 되어 있더군요.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제품이라서 사실 이름이 올라와있거나, 다른 사람들이 보더라도 이게 정력제라는 것을 알아보는 사람은 거의없겠더군요. 물론 다른사람들이 볼 일이 거의 없기도 하지만요.






물론 제가 먹은건 아니지만, 남자들이 고민하는 것 만큼 가장 직접적인 연관이 있어서 같이 고민하는 여성분들에게도 이 제품을 추천을 해주고 싶어요. 실제로 남자친구가 먹어보니까 그 차이를 본인보다 어쩌면 제가 더 많이 느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약을 먹었다는 것 만으로도 도움을 받을거라는 것을 본인이 알고 있어서, 더 자신감이 생긴것 같기도 하고, 실질적으로 호르몬등에 영향을 줘서 성기능 자체에 도움을 주는 것도 있다보니까 이런것들이 합쳐져서 그 효과가 느껴지지 않았나 싶어요.

남성정력제추천해달라고 하면 전 아묻따 이 제품이랍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